본문 바로가기

펜이 가는대로/영화

넷플릭스 Z네이션 시즌1 후기

728x90

넷플릭스 Z네이션 시즌1 후기

좀비가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를 찾다가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는 좀비를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좋아할 만한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고 생각이 든다.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기 시작하면서 머치 박사는 죄수 3명에게 백신을 투여 하지만 그중 머피라는 남자가 백신을 맞은 뒤 좀비에 물려도 좀비에 변하지 않게 된다.

 

 

어쩌면 머피의 혈액을 통해서 백신을 만들 수도 있다는 희망이 생기고 캘리포니아에 있는 연구소까지 머피를 안전하게 이동하면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미국 드라마로 2014년부터 방영을 하기 시작한 드라마로 현재는 시즌 5까지 있다.

 

 

좀비를 피해 살아남기 위해서 고공 분투하다가 동료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은 어쩌면 인류의 희망이 될 수 있는 머피를 데리고 캘리포니아까지 데려다 주기 위한 임무를 시작한다. 이 드라마는  생각보다 짜임새가 있던 드라마였던 거 같다.

 

 

이 드라마가 좋았던 부분은 동료들이 쉽게 배신을 하지도 않고 동료를 쉽게 버리지도 않고 쉽게 죽지도 않는다. 평범해 보이는 사람들이지만 개개인의 전투력은 막강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적당히 시기에 치고 들어오는 닥의 코믹한 대사는 드라마를 보면서 피식피식 하게 만든다.

 

 

머피는 백신을 맞은 직후 좀비들에게 8번을 물렸지만 좀비로 변하지 않고 그대로이다.

 

좀비 마니아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728x90